[중요뉴스]네이버 현재 검색에 따른 변화 > 마케팅뉴스

Today

1,861

사이트 로고

  • 커뮤니티
  • 마케팅
  • 광고 의뢰요청
  • 광고 대행소개
  • 광고 전문가 찾기
  • 키워드 조회
  • 웹툰
  • 생활정보
  • 고객센터
    • 07. 04. (목)
      서울
    • 07. 04. (목)
      경기
    • 07. 04. (목)
      경남
    • 07. 04. (목)
      경북
    • 07. 04. (목)
      전남
    • 07. 04. (목)
      전북
    • 07. 04. (목)
      충남
    • 07. 04. (목)
      충북
    • 07. 04. (목)
      강원
    • 07. 04. (목)
      세종
    • 07. 04. (목)
      인천
    • 07. 04. (목)
      광주
    • 07. 04. (목)
      대구
    • 07. 04. (목)
      대전
    • 07. 04. (목)
      부산
    • 07. 04. (목)
      울산
    서울특별시
    19℃

마케팅뉴스

[중요뉴스]네이버 현재 검색에 따른 변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짬선물 작성일18-06-12 11:04 조회2,247회 댓글0건

본문



우선 네이버 라이브검색에서 공식적으로 발표한 아래 3가지 내용 입니다.


콘텐츠 생산자의 신뢰도를 평가하는 피쳐(Feature)가 더욱 다양해집니다.

앞으로 검색 노출이 점점 어려워지는 게시물 VS 사용자들과의 접점이 더 많아지는 게시물

C-Rank 는 지금도 끊임없이 진화중 입니다.




* 핵심 요약


(1) 네이버 = 구글

- 블로그 교육시간에도 이야기 했듯이 네이버의 검색결과 값을 보면
과거와 달리 구글의 결과값과 상당히 비슷해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최신 글의 반영보다는 과거의 글이라도 정확도를 기준으로 업데이트가 되며
더욱더 한국인들은 네이버 플랫폼을 벗어날 수가 없게 됩니다.

(위 변화에 대한 대응책도 교육으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2) 콘텐츠 작성 방식

- 과거(얼마 전까지)에는 많은 글과 사진을 콘텐츠에 담아 일명 "상위노출" 을 했습니다.

하지만 현재 파악된 바로는 글자 수 1000자 이상으로 하되
평균 1200~1500자 내로 작성된 콘텐츠가 상단에 노출되는 현상을 보이고 있습니다.

키워드 배치나 이미지 첨부 또한 변화되고 있으며
블로그를 시작으로 카페, 지식인까지 추가 업데이트가 될 것이라고 보고 있습니다.



* 현재까지는 키워드 별 이미지 수, 키워드 개수가 다릅니다.
이로 인해 콘텐츠 업로드 전 반드시 상단에 노출되어 있는 
콘텐츠의 키워드 수, 키워드 배치, 사진 수 등을
확인 하시어 비슷하게 작성하시길 바랍니다.



네이버가 변화하는 움직임과 여러 동향을 지속적으로 파악하고 있습니다.
업데이트 되는 정보 빠르게 공유해드릴 수 있도록 하며
많은 분이 기다리고 있는 교육 또한 오픈하여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마케팅에듀 ( http://cafe.naver.com/pemik )
좋아요 0 싫어요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보안1단계

보안2단계

보안3단계

  • 1
  • 2
  • 3
ON
ID/PW 찾기
사기꾼을 제보합니다

쇼핑

등록
게시물이 없습니다.

실전광고 SNS

실전광고페이스북 실전광고인스타 실전광고블로그 실전광고네이버밴드 실전광고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