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2월 07일 마케팅뉴스 > 마케팅뉴스

Today

4,331

사이트 로고

  • 커뮤니티
  • 마케팅
  • 광고 의뢰요청
  • 광고 대행소개
  • 광고 전문가 찾기
  • 키워드 조회
  • 웹툰
  • 생활정보
  • 고객센터
    • 04. 25. (목)
      서울
    • 04. 25. (목)
      경기
    • 04. 25. (목)
      경남
    • 04. 25. (목)
      경북
    • 04. 25. (목)
      전남
    • 04. 25. (목)
      전북
    • 04. 25. (목)
      충남
    • 04. 25. (목)
      충북
    • 04. 25. (목)
      강원
    • 04. 25. (목)
      세종
    • 04. 25. (목)
      인천
    • 04. 25. (목)
      광주
    • 04. 25. (목)
      대구
    • 04. 25. (목)
      대전
    • 04. 25. (목)
      부산
    • 04. 25. (목)
      울산
    서울특별시
    19℃

마케팅뉴스

2020년 02월 07일 마케팅뉴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짬선물 작성일20-02-07 14:27 조회789회 댓글0건

본문

 

#1

잘 팔리는 콘텐츠의 3가지 특징

 

잘 팔리는 콘텐츠로 만들기 위해 저희가 제일 먼저 하는 일은 무엇일까요? 바로 경쟁사 분석입니다. 경쟁사들을 꼼꼼하게 분석함으로써 업계의 특성, 고객의 취향, 고객이 선호하는 가격 등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마찬가지로 잘 팔리는 시장의 강자들도 많이 알게 됩니다. 그렇게 수천 개의 쇼핑몰과 상세 페이지들을 연구한 결과 잘 팔리는 콘텐츠에는 3가지 공통점은 바로 예측 가능하고, 길며, 본질에서 벗어나지 않는다는 것이었습니다.

(마케팅에듀 제공)관련정보 바로가기 : https://c11.kr/d4z3

 

 

#2

준비된 시장조사와 마케팅

 

매년 수많은 한국 업체들이 해외시장 진출을 모색하다가 번번이 문턱에서 좌절하거나 진출하긴 했지만, 마케팅의 부재로 인해 현지화에 실패하고 있습니다. 원인을 알았다면 제대로 된 준비를 통해 두 번 실패는 하지 말아야 하겠죠? 성공의 반대말은 실패가 아니라 포기입니다. 실패를 거울로 삼아 제대로 된 준비를 통해 끈기를 가지고 진행한다면 결국 노력은 당신이 성공으로 가는 길을 배신하지 않을 것입니다.

(마케팅에듀 제공)관련정보 바로가기 : https://c11.kr/d4z6

 

 

#3

‘셀럽 목소리 마케팅’ 도입처 확대

 

최근 유통 업계에서 부는 셀럽 마케팅 바람이 ‘목소리’ 마케팅으로 더욱 세분화되는 추세입니다. 업계는 유명인 목소리를 활용한 콘텐츠가 사용자의 흥미와 몰입도 향상에 긍정적 영향을 미치는 만큼, 이를 활용해 상대적으로 유명인에 대한 관심도가 높은 젊은 층의 콘텐츠 참여를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마케팅에듀 제공)관련정보 바로가기 : https://c11.kr/d4za

 

 

#4

얼어붙은 소비심리 녹이는 ‘팬심 마케팅’

 

유통업계가 구매력을 갖추고 있는 2040 세대를 겨냥한 다양한 ‘팬심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인지도 확대는 물론 매출 향상까지 이어지고 있어 이 같은 마케팅은 당분간 계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마케팅에듀 제공)관련정보 바로가기 : https://c11.kr/d4l2

 

 

#5

크롬·유튜브, 8분 이하 영상에선 중간광고 금지

 

앞으로 크롬과 유튜브에서 전체 분량 8분 이하 영상에선 중간광고가 금지되며 31초 이상 광고에는 반드시 '건너 뛰기'를 의무적으로 추가해야 합니다. 구글이 이런 내용을 골자로 하는 새로운 동영상 광고 규정을 발표했다고 미국 씨넷이 보도했으며 달라진 규정은 오는 8월5일부터 적용될 예정입니다.

(마케팅에듀 제공)관련정보 바로가기 : https://c11.kr/d4ze

 

 

#6

인스타그램, 작년 광고매출 200억弗…유튜브보다 많다

 

사진 공유 사이트 인스타그램이 지난 해 유튜브보다 더 많은 광고 매출을 올렸단 보도가 나왔습니다. 블룸버그는 인스타그램의 2019년 광고 매출이 200억 달러에 이른 것으로 추정된다고 보도했고 이 같은 수치는 페이스북 매출의 4분의 1을 웃도는 수준이라고 이 매체가 전했습니다.

(마케팅에듀 제공)관련정보 바로가기 : https://c11.kr/d4zf

 

 

마케팅뉴스 구독

플러스친구 http://pf.kakao.com/_zGmfl

밴드 http://band.us/@mktedu

 

좋아요 0 싫어요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보안1단계

보안2단계

보안3단계

  • 1
  • 2
  • 3
ON
ID/PW 찾기
사기꾼을 제보합니다

쇼핑

등록
게시물이 없습니다.

실전광고 SNS

실전광고페이스북 실전광고인스타 실전광고블로그 실전광고네이버밴드 실전광고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