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3월 17일 마케팅뉴스 > 마케팅뉴스

Today

16,349

사이트 로고

  • 커뮤니티
  • 마케팅
  • 광고 의뢰요청
  • 광고 대행소개
  • 광고 전문가 찾기
  • 키워드 조회
  • 웹툰
  • 생활정보
  • 고객센터
    • 03. 29. (목)
      서울
    • 03. 29. (목)
      경기
    • 03. 29. (목)
      경남
    • 03. 29. (목)
      경북
    • 03. 29. (목)
      전남
    • 03. 29. (목)
      전북
    • 03. 29. (목)
      충남
    • 03. 29. (목)
      충북
    • 03. 29. (목)
      강원
    • 03. 29. (목)
      세종
    • 03. 29. (목)
      인천
    • 03. 29. (목)
      광주
    • 03. 29. (목)
      대구
    • 03. 29. (목)
      대전
    • 03. 29. (목)
      부산
    • 03. 29. (목)
      울산
    서울특별시
    19℃

마케팅뉴스

2020년 03월 17일 마케팅뉴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짬선물 작성일20-03-17 14:46 조회679회 댓글0건

본문

 

#1

"고객 데이터 플랫폼 시장 2025년까지 34% 성장"

 

전 세계 고객 데이터 플랫폼(CDP;Customer Data Platform) 시장이 2025년까지 34%의 연평균복합성장률을 기록하며 성장할 전망입니다. 2020년 24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추정되는 시장 규모는, 2025년이 되면 103억 달러로 약 4.3배 성장할 것으로 분석됐는데 CDP 시장의 성장을 견인하는 요소로는 기업의 마케팅 및 광고 활동 지출 증가, 고객 인텔리전스 환경 변화, 고객 채널 확산, 소비자 경험을 주도하는 자동화된 스마트 머신, CDP 스타트 업에 대한 투자 및 자금 증가 등을 꼽았습니다.

(마케팅에듀 제공)관련정보 바로가기 : https://c11.kr/dz8e

 

 

#2

업무 효율 높여주는 5가지 이메일 마케팅 트렌드

 

기업의 이메일 마케팅은 매력도가 점점 낮아지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직은 유효한 마케팅 도구로 활용되는데 신뢰 구축과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 영업력 강화는 물론이고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기본 역할을 수행하는 때문입니다. 포브스는 이메일 마케팅 소요 시간을 줄여 효율을 높일 수 있는 5가지 방법을 제안했습니다.

(마케팅에듀 제공)관련정보 바로가기 : https://c11.kr/dz8h

 

 

#3

스타트업을 위한 ‘최신 마케팅’ 

 

유통업체들이 앞 다투어 옴니채널 판매전략을 세우고 있습니다. 빅데이터와 클라우드 컴퓨팅 시스템이 융합하여 온·오프라인 고객 접점이 더 높은 기술로 결합해 가며 물류업 및 서비스업에서 다시 한 번 신유통 시대가 펼쳐지고 있습니다. 관계자는 유통산업 전쟁의 관전 포인트로 디지털세상에서 피로감을 많이 느낀 소비자들이 아날로그적 오감(五感) 체험이 가능한 환경에서 더 편안함을 느끼는 이유를 따져야한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마케팅에듀 제공)관련정보 바로가기 : https://c11.kr/dz8m

 

 

#4

'코로나 위기 속에도 마케팅은 포기 못해'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으로 인한 경기부진을 해소하기 위해 긴급 추경을 편성하는 등 경기살리기에 적극 나섰습니다. 총 11조 원의 추경에는 소비진작용 3조 원이 포함돼 있는 데다, 하반기에는 코로나 발생으로 인한 경기불황도 어느 정도 해소될 것이라는 전망도 고개를 들고 있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마케팅에듀 제공)관련정보 바로가기 : https://c11.kr/dykp

 

 

#5

코로나로 얼어붙은 채용 틈새시장 노린다

 

코로나19 확산으로 대기업을 비롯한 다수 기업이 채용을 연기하는 가운데, 각종 IT 스타트업이 채용 틈새시장을 노리는 추세입니다. 화상 및 원격으로 채용을 진행하며, 재택근무를 통해 첫 출근이 가능하도록 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얼어붙은 시장을 녹이는 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마케팅에듀 제공)관련정보 바로가기 : https://c11.kr/dz9r

 

 

#6

"기다림 줄이고 혜택 늘리고"…유통업계

 

여름철 무더위에 미리 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유통업계의 얼리 서머 에어컨 마케팅이 한창입니다. 기상청에 따르면 올해는 추위가 오래 이어지지 않아 13년 만에 한강이 한 번도 얼지 않을 해로 기록될 것으로 예측하고 있으며 여기에 올해 봄 기온이 평년보다 높고 특히 5월에는 기온이 크게 오르며 고온현상이 나타나 이른 더위가 찾아올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이에 유통업계는 앞다퉈 행사와 이벤트로 소비자들을 유혹하고 있습니다.

(마케팅에듀 제공)관련정보 바로가기 : https://c11.kr/dz9n

 

 

마케팅뉴스 구독

플러스친구 http://pf.kakao.com/_zGmfl

밴드 http://band.us/@mktedu

 

좋아요 0 싫어요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보안1단계

보안2단계

보안3단계

  • 1
  • 2
  • 3
ON
ID/PW 찾기
사기꾼을 제보합니다

쇼핑

등록
게시물이 없습니다.

실전광고 SNS

실전광고페이스북 실전광고인스타 실전광고블로그 실전광고네이버밴드 실전광고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