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3월 24일 마케팅뉴스 > 마케팅뉴스

Today

37,529

사이트 로고

  • 커뮤니티
  • 마케팅
  • 광고 의뢰요청
  • 광고 대행소개
  • 광고 전문가 찾기
  • 키워드 조회
  • 웹툰
  • 생활정보
  • 고객센터
    • 04. 20. (목)
      서울
    • 04. 20. (목)
      경기
    • 04. 20. (목)
      경남
    • 04. 20. (목)
      경북
    • 04. 20. (목)
      전남
    • 04. 20. (목)
      전북
    • 04. 20. (목)
      충남
    • 04. 20. (목)
      충북
    • 04. 20. (목)
      강원
    • 04. 20. (목)
      세종
    • 04. 20. (목)
      인천
    • 04. 20. (목)
      광주
    • 04. 20. (목)
      대구
    • 04. 20. (목)
      대전
    • 04. 20. (목)
      부산
    • 04. 20. (목)
      울산
    서울특별시
    19℃

마케팅뉴스

2020년 03월 24일 마케팅뉴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짬선물 작성일20-03-24 15:01 조회770회 댓글0건

본문

 

#1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공공선(公共善) "착한 마케팅이 살아남는다!"

 

공공선을 추구한 기업은 브랜드 이미지가 ‘착한 회사’, ‘선행에 앞장서는 대표’로 고객들의 머릿속에 각인되었습니다. 불과 한 달 사이에 SNS 채널이 50만 명 넘게 폭발적으로 팔로워도 늘어나 브랜드 인지도가 높아졌음을 증명했습니다. 더불어 공공선 캠페인의 좋은 취지에 동참하겠다는 중소기업들이 늘어나기 시작했고 고객들은 이 시기에 꼭 필요한 제품들이 착한 가격으로 공급되니 매출이 증가할 수밖에 없습니다.

(마케팅에듀 제공)관련정보 바로가기 : https://c11.kr/e4yn

 

 

#2

스타트업에게 필요한 ‘최신 마케팅’ ➁ 소셜미디어(SNS) 전략

 

최근에는 동영상 콘텐츠가 각광을 받고 있으며 포털이나 블로그에서도 어떤 유형보다 영상에 큰 비중을 부여하고 있습니다. 또 유튜브는 한국인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앱으로 등장하면서 인기가 폭발하고 있는데 초보 유튜버가 늘어나고 구독자 늘리기 경쟁이 벌어지고 있어 동영상 콘텐츠를 기반으로 하는 SNS마케팅 플랫폼이 당분간 성장할 것으로 보입니다.

(마케팅에듀 제공)관련정보 바로가기 : https://c11.kr/e4yl

 

 

#3

2020년 마케팅 채널 전략 어떻게? 

 

2020년 마케팅 채널 전략은 어떻게 수립하고 진행해야 할까. 리타기팅 등 맞춤형 광고기술을 제공하고 있는 크리테오가 ‘2020 디지털 마케팅 플래닝 가이드’ 보고서를 발간했습니다. 보고서엔 ▲유료 디스플레이 ▲▲소셜미디어 ▲전통 ▲이메일 ▲콘텐츠 ▲검색엔진 최적화(SEO) ▲검색광고 ▲랜딩페이지/웹사이트 ▲제휴 마케팅 등 분야가 거론돼 있습니다.

(마케팅에듀 제공)관련정보 바로가기 : https://c11.kr/e4yh

 

 

#4

대기업, 인플루언서와 협업…"친근하면서 파급력 강해"

 

대기업들이 '온라인 마케팅'에 열중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대규모 체험 행사와 같은 오프라인 마케팅을 추진할 수 없게된 탓인데 기업들은 비대면·비접촉 활동을 강화하며 돌파구를 찾기 시작했습니다. 특히 비용 대비 홍보 효과가 탁월하고 20~30대 밀레니얼 세대에게 친숙한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마케팅에듀 제공)관련정보 바로가기 : https://c11.kr/e4yr

 

 

#5

음원사이트 변신 '혁신일까 마케팅일까' 논란

 

최근 음원업계가 빠르게 변하고 있습니다. 음원 사재기 논란에서 시작된 음원 사용료 정산 문제부터 음원차트의 신빙성 논란까지 세간을 시끄럽게 달궜던 문제들을 하나 둘 해결하는 모양새입니다. 하지만 이같은 움직임이 후발주자 중심의 형식적인 형태로 나타나고 있다는 점에서 단순한 보여주기식 마케팅이 될 수도 있다는 우려가 나오고 있습니다.

(마케팅에듀 제공)관련정보 바로가기 : https://c11.kr/e4yt

 

 

#6

“재미로 승부수” 유통업계, 유튜브 콘텐츠로 젊은 세대 공략

 

유통업계가 ‘재미’를 앞세운 유튜브 콘텐츠로 젊은 세대 공략에 나서고 있습니다. 이는 브랜드 노출보다 콘텐츠 자체에 중점을 둬 브랜드 호감도를 높이고 지속적인 구독을 유도하는 전략입니다.

(마케팅에듀 제공)관련정보 바로가기 : https://c11.kr/e4yu

 

 

마케팅뉴스 구독

플러스친구 http://pf.kakao.com/_zGmfl

밴드 http://band.us/@mktedu

 

좋아요 0 싫어요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보안1단계

보안2단계

보안3단계

  • 1
  • 2
  • 3
ON
ID/PW 찾기
사기꾼을 제보합니다

쇼핑

등록
게시물이 없습니다.

실전광고 SNS

실전광고페이스북 실전광고인스타 실전광고블로그 실전광고네이버밴드 실전광고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