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3월 25일 마케팅뉴스 > 마케팅뉴스

Today

37,469

사이트 로고

  • 커뮤니티
  • 마케팅
  • 광고 의뢰요청
  • 광고 대행소개
  • 광고 전문가 찾기
  • 키워드 조회
  • 웹툰
  • 생활정보
  • 고객센터
    • 04. 19. (목)
      서울
    • 04. 19. (목)
      경기
    • 04. 19. (목)
      경남
    • 04. 19. (목)
      경북
    • 04. 19. (목)
      전남
    • 04. 19. (목)
      전북
    • 04. 19. (목)
      충남
    • 04. 19. (목)
      충북
    • 04. 19. (목)
      강원
    • 04. 19. (목)
      세종
    • 04. 19. (목)
      인천
    • 04. 19. (목)
      광주
    • 04. 19. (목)
      대구
    • 04. 19. (목)
      대전
    • 04. 19. (목)
      부산
    • 04. 19. (목)
      울산
    서울특별시
    19℃

마케팅뉴스

2020년 03월 25일 마케팅뉴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짬선물 작성일20-03-25 10:57 조회830회 댓글0건

본문

 

#1

광고는 만병통치약일까?

 

광고가 해결 못하는 부분은 많습니다. 이유는 여러 변수가 생기는데 예를 들어 기업 이미지, 제품, 콘텐츠, 단가, 브랜드의 인식, 소비자의 심리 등이 있기 때문입니다. 간혹 제품이 최고급인데 소비자 행동심리학에 따라 매출이 저조한 경우도 있고 그만큼 광고는 시대 상황에 따라 밀접하고 민감할 수밖에 없습니다. 전문가들은 경험과 분석을 통해 긍정적인 제안을 할 뿐이며 가혹하지만 결국 모든 책임은 광고주(발주자)에게 있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마케팅에듀 제공)관련정보 바로가기 : https://c11.kr/e5ig

 

 

#2

서드파티 쿠키가 뭐길래? 구글이 바꾸는 디지털 광고 게임의 법칙

 

얼마 전 구글은 앞으로 2년내 크롬 웹브라우저에서 서드파티 쿠키에 대한 지원을 중단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서드파티 쿠키는 접속자를 파악하기 위해 외부 업체가 심는 텍스트 파일을 말하는데 애드테크 회사들은 이제 구글이 들고 나온 새로운 게임의 룰에 적응하지 않으면 안되는 상황에 놓였습니다. 구글의 행보는 새로운 디지털 광고 기법들이 확산되는 발판이 될 것이란 관측도 많으며 맥락이나 해당 페이지 콘텐츠에 맞는, 보다 사용자 친화적인 광고가 앞으로 늘어날 것이라는 전망도 나오고 있습니다. 

(마케팅에듀 제공)관련정보 바로가기 : https://c11.kr/e5l7

 

 

#3

재미를 파니 고객이 오네…'펀마케팅' 빠진 2금융사

 

주로 아이들의 완구제품에 활용됐던 펀마케팅(Fun Marketing)이 '어린이 같은 어른'을 뜻하는 키덜트(Kidult)의 출현에 힘입어 성인을 대상으로 확대되고 있습니다. 고객에게 재미있는 경험을 제공함과 동시에 자사의 상품을 홍보하는 방식인데 관계자는 "요즘엔 재미있는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하지 않으면 모집되지 않는다"며 "이익을 제공할 뿐 아니라 경험까지 제공해 고객에게 회사를 각인시키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마케팅에듀 제공)관련정보 바로가기 : https://c11.kr/e5kf

 

 

#4

"고객과 안전거리 확보"…유통社 새 마케팅

 

백화점, 편의점, 커피전문점, 호텔 등 오프라인 매장도 `언택트(비대면)` 서비스를 대폭 강화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 사태로 `사회적 거리 두기` 운동이 벌어지면서 언택트 시장이 최근 급성장하자 오프라인 유통업계도 적극적으로 뛰어들고 있는 것입니다.

(마케팅에듀 제공)관련정보 바로가기 : https://c11.kr/e5kk

 

 

#5

으뜸 효율 환급, 마케팅 띄우는 양대 가전

 

삼성전자와 LG전자 등 가전업체들이 '으뜸효율' 가전 환급 사업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펼칩니다. 합리적인 가격과 함께 에너지 절감 효과도 거둘 수 있는 만큼 소비자들의 관심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되는데 관계자는 "코로나19 영향으로 가전 시장이 전반적으로 침체돼 있었지만 이번 환급사업에 추가 할인까지 진행하고 있어 고객들의 관심이 늘어나 판매 효과가 나타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마케팅에듀 제공)관련정보 바로가기 : https://c11.kr/e5ko

 

 

#6

유튜브, 국내 이용자 3000만명 돌파

 

유튜브 국내 이용자가 3000만 명을 넘어섰습니다. 동영상과 음악, 웹툰 등 엔터테인먼트 시장도 모바일 플랫폼 중심으로 재편되는 추세인데 유튜브는 구글의 ‘효자 계열사’로 자리매김했고 지난해 유튜브 매출은 약 18조9000억원로 2018년 대비 36.5% 늘었습니다.

(마케팅에듀 제공)관련정보 바로가기 : https://c11.kr/e5k9

 

 

마케팅뉴스 구독

플러스친구 http://pf.kakao.com/_zGmfl

밴드 http://band.us/@mktedu


좋아요 0 싫어요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보안1단계

보안2단계

보안3단계

  • 1
  • 2
  • 3
ON
ID/PW 찾기
사기꾼을 제보합니다

쇼핑

등록
게시물이 없습니다.

실전광고 SNS

실전광고페이스북 실전광고인스타 실전광고블로그 실전광고네이버밴드 실전광고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