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3월 30일 마케팅뉴스 > 마케팅뉴스

Today

788

사이트 로고

  • 커뮤니티
  • 마케팅
  • 광고 의뢰요청
  • 광고 대행소개
  • 광고 전문가 찾기
  • 키워드 조회
  • 웹툰
  • 생활정보
  • 고객센터
    • 04. 21. (목)
      서울
    • 04. 21. (목)
      경기
    • 04. 21. (목)
      경남
    • 04. 21. (목)
      경북
    • 04. 21. (목)
      전남
    • 04. 21. (목)
      전북
    • 04. 21. (목)
      충남
    • 04. 21. (목)
      충북
    • 04. 21. (목)
      강원
    • 04. 21. (목)
      세종
    • 04. 21. (목)
      인천
    • 04. 21. (목)
      광주
    • 04. 21. (목)
      대구
    • 04. 21. (목)
      대전
    • 04. 21. (목)
      부산
    • 04. 21. (목)
      울산
    서울특별시
    19℃

마케팅뉴스

2020년 03월 30일 마케팅뉴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짬선물 작성일20-03-30 10:19 조회817회 댓글0건

본문

 

 

#1

카카오페이지가 ‘원작 드라마’를 띄우는 이유와 방법

 

흥행에 가장 기뻐하는 곳 중 한 곳은 다름 아닌 ‘카카오페이지’입니다. 카카오페이지는 다음 웹툰과 손잡고, 다음 웹툰 「이태원 클라쓰」를 카카오페이지 안으로 끌어들였습니다. 카카오페이지 앱에서 「이태원 클라쓰」 웹툰을 볼 수 있도록 하고, 드라마 방영 기간 적극적으로 홍보한 것인데 비록 다음 웹툰 원작이지만 카카오페이지를 ‘카카오 대표 디지털 콘텐츠 서비스’로 키우고자 하는 카카오의 의지가 반영된 결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마케팅에듀 제공)관련정보 바로가기 : https://c11.kr/e8eg

 

 

#2

적은 돈으로 내 가게 마케팅 성공하기

 

내 가게 운영을 위해서 빠져서는 안될 것 중 하나가 바로 우리 가게를 홍보하는 것, 바로 마케팅입니다. 광고 대행 업체들도 있지만 직접 내 가게를 홍보할 수 있다면 그 비용만큼 버는 것과 다름 없습니다.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을 이용한 내 가게 홍보는 광고 업체를 이용하는 것보다 적은 돈이 들어 좋지만 그만큼 꾸준한 노력이 필요합니다.

(마케팅에듀 제공)관련정보 바로가기 : https://c11.kr/e8ee

 

 

#3

식음료업계, 글로벌 공략에 新사업·이종산업 콜라보까지

 

만성화된 불황을 뛰어넘기 위한 식음료업계의 도전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1인 가구의 확대를 겨냥한 소포장 및 가정간편식(HMR),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적극 공략하고 있는 것도 같은 맥락입니다. 트렌드에 민감한 '펀슈머'를 겨냥한 신제품 출시 및 기존의 틀을 뛰어넘는 신사업 역량 갖추기도 불황을 뚫기 위한 전략입니다.

(마케팅에듀 제공)관련정보 바로가기 : https://c11.kr/e8ej

 

 

#4

韓 모바일족, 쇼핑은 ‘쿠팡’ 송금은 ‘토스’ 웹툰은 ‘네이버’

 

지난해 한국의 모바일족은 쿠팡을 이용해 쇼핑하고, 송금은 토스, 웹툰은 네이버를 가장 많이 이용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특히 상위 20위 중 동영상 스트리밍 앱이 엔터테인먼트 앱 절반 이상을 차지했고 지난해 전 세계 다운로드 4위를 차지한 바이트댄스(ByteDance)의 ‘틱톡’(TikTok)은 영상 및 사진 앱 중 유일하게 상위권에 올랐습니다.

(마케팅에듀 제공)관련정보 바로가기 : https://c11.kr/e8em

 

 

#5

페이스북·구글, 올 광고매출 440억달러 줄어?

 

코로나19가 전세계로 확산돼 디지털 광고시장의 강자인 구글과 페이스북의 광고수입에 타격을 줄 것으로 점쳐졌습니다. 전문가는 "경기가 침체된 경우 기업들은 TV 광고보다 온라인 광고를 먼저 줄인다"고 말했는데 반면 아마존의 광고사업은 구글이나 페이스북과 달리 감소폭이 매우 적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는 광고수입이 대부분 상품검색과 연관돼 광고주가 좀처럼 광고를 줄이지 않기 때문으로 분석됩니다.

(마케팅에듀 제공)관련정보 바로가기 : https://c11.kr/e8ep

 

 

#6

아파트 분양시장 '언택트 트렌드' 확산…사이버 견본주택 등 온라인 강화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 우려가 커지면서 분양시장에 마케팅 방식 변화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건설사들이 실물 견본주택을 개관하는 대신 PC 또는 모바일로 볼 수 있는 사이버 견본주택으로 대채하는 등 온라인 마케팅 비중이 강화되고 있고 직접 평면 등 실물을 볼 수 없는 상황이지만 분양하는 단지마다 잇달아 1순위 완판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마케팅에듀 제공)관련정보 바로가기 : https://c11.kr/e8eq

 

 

마케팅뉴스 구독

플러스친구 http://pf.kakao.com/_zGmfl

밴드 http://band.us/@mktedu

좋아요 0 싫어요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보안1단계

보안2단계

보안3단계

  • 1
  • 2
  • 3
ON
ID/PW 찾기
사기꾼을 제보합니다

쇼핑

등록
게시물이 없습니다.

실전광고 SNS

실전광고페이스북 실전광고인스타 실전광고블로그 실전광고네이버밴드 실전광고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