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8월 06일 마케팅뉴스 > 마케팅뉴스

Today

1,598

사이트 로고

  • 커뮤니티
  • 마케팅
  • 광고 의뢰요청
  • 광고 대행소개
  • 광고 전문가 찾기
  • 키워드 조회
  • 웹툰
  • 생활정보
  • 고객센터
    • 07. 04. (목)
      서울
    • 07. 04. (목)
      경기
    • 07. 04. (목)
      경남
    • 07. 04. (목)
      경북
    • 07. 04. (목)
      전남
    • 07. 04. (목)
      전북
    • 07. 04. (목)
      충남
    • 07. 04. (목)
      충북
    • 07. 04. (목)
      강원
    • 07. 04. (목)
      세종
    • 07. 04. (목)
      인천
    • 07. 04. (목)
      광주
    • 07. 04. (목)
      대구
    • 07. 04. (목)
      대전
    • 07. 04. (목)
      부산
    • 07. 04. (목)
      울산
    서울특별시
    19℃

마케팅뉴스

2020년 08월 06일 마케팅뉴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짬선물 작성일20-08-06 15:37 조회712회 댓글0건

본문

 

#1

 

네이버는 SM에 왜 1천억이나 투자할까

 

 

네이버가 SM엔터테인먼트 그룹에 1천억원을 투자합니다. 수많은 한류 스타를 보유한 SM은 팬들을 사로잡을 콘텐츠를 제공하고, 네이버는 기술력과 플랫폼으로 시너지를 낼 예정입니다. 언택트 분위기에 따른 비대면 유료 공연 시장이 커지자, 기술은 준비됐고 차별화된 콘텐츠 확보가 관건이라 여긴 것으로 보입니다.

 

(마케팅에듀 제공)관련정보 바로가기 : https://c11.kr/h1ce

 

 

 

#2

 

유통가는 ‘미디어 커머스’ 전쟁…유튜브족 홀려라~ ‘원클릭’으로!

 

 

코로나19 사태로 동영상 앱 이용 시간이 급증하자 그간 배송 경쟁에 몰두하던 유통업계가 최근에는 콘텐츠를 감상하며 자연스럽게 관련 상품을 구매하는 ‘미디어 커머스’로 전장을 옮기는 모습입니다. 갈수록 콘텐츠 소비 시간이 늘어나는 만큼, ‘콘텐츠 경쟁력이 곧 커머스 경쟁력’이란 공식이 성립되는 분위기입니다.

 

(마케팅에듀 제공)관련정보 바로가기 : https://c11.kr/h1cg

 

 

 

#3

 

문화 창조 마케팅, 소비자 친밀도 높여

 

 

레드불은 자신들이 추진하는 모든 이벤트와 프로젝트에 에너지를 불어넣는 일을 합니다. 그들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이야기를 만들고 미디어를 통해 공유하면서 소비자들의 신체와 정신 능력 향상을 독려하는 태도를 지키고 있습니다. 이렇게 친밀도를 높인 덕에 소비자들은 레드불이라는 에너지 음료에서 자신들이 원하는 이야기를 읽고 돈으로 측정할 수 없는 가치를 얻고 캔 뚜껑을 따는 것만으로 즐거움을 연상하고 기대하게 만든 것입니다.

 

(마케팅에듀 제공)관련정보 바로가기 : https://c11.kr/h1cj

 

 

 

#4

 

"노메이커 살 땐 온라인쇼핑 찾는다"

 

 

유명 브랜드나 대형 제조사가 아닌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제품을 구매하는 곳으로 10명 중 8명은 '온라인쇼핑'을 꼽았습니다. 이베이코리아가 방문고객 1032명을 대상으로 '중소상공인제품에 대한 인식 및 구매 동향'에 대해 설문을 진행한 결과, 응답자의 86%가 중소상공인제품을 구매하는 유통채널로 '온라인쇼핑'을 선택했고 대형마트(8%), 전통시장/전문상가(3%), 편집샵/로드샵(2%), 백화점(1%) 순이었습니다.

 

(마케팅에듀 제공)관련정보 바로가기 : https://c11.kr/h1cq

 

 

 

#5

 

페이스북, 공식 뮤비채널 론칭…유튜브 대항마 될까

 

 

페이스북이 ‘페이스북 워치(Facebook Watch)’ 서비스에 공식 뮤직비디오 기능을 적용합니다. 플랫폼 내 뮤직비디오 채널을 론칭함으로써 콘텐츠 경쟁력을 강화하려는 의도로 풀이됩니다.

 

(마케팅에듀 제공)관련정보 바로가기 : https://c11.kr/gzi1

 

 

 

#6

 

'3040 향수 자극' 레트로·도트 그래픽, 모바일 시장 홀렸다

 

 

인기 모바일 게임의 특징 중 하나는 ‘2D 도트 그래픽’이 될 전망입니다. 과거 PC게임 IP(지적재산권)을 활용한 모바일 신작들이 앱 마켓 상위권을 포진하면서, 도트 그래픽 기반 게임이 주목을 받는 것입니다. 모바일 게임 시장의 레트로(복고) 열풍은 올해 하반기까지 계속 이어질 전망입니다.

 

(마케팅에듀 제공)관련정보 바로가기 : https://c11.kr/h1cs

 

 

 

마케팅뉴스 구독

 

플러스친구 http://pf.kakao.com/_zGmfl

 

밴드 http://band.us/@mktedu

좋아요 0 싫어요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보안1단계

보안2단계

보안3단계

  • 1
  • 2
  • 3
ON
ID/PW 찾기
사기꾼을 제보합니다

쇼핑

등록
게시물이 없습니다.

실전광고 SNS

실전광고페이스북 실전광고인스타 실전광고블로그 실전광고네이버밴드 실전광고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