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8월 14일 마케팅뉴스 > 마케팅뉴스

Today

1,870

사이트 로고

  • 커뮤니티
  • 마케팅
  • 광고 의뢰요청
  • 광고 대행소개
  • 광고 전문가 찾기
  • 키워드 조회
  • 웹툰
  • 생활정보
  • 고객센터
    • 07. 04. (목)
      서울
    • 07. 04. (목)
      경기
    • 07. 04. (목)
      경남
    • 07. 04. (목)
      경북
    • 07. 04. (목)
      전남
    • 07. 04. (목)
      전북
    • 07. 04. (목)
      충남
    • 07. 04. (목)
      충북
    • 07. 04. (목)
      강원
    • 07. 04. (목)
      세종
    • 07. 04. (목)
      인천
    • 07. 04. (목)
      광주
    • 07. 04. (목)
      대구
    • 07. 04. (목)
      대전
    • 07. 04. (목)
      부산
    • 07. 04. (목)
      울산
    서울특별시
    19℃

마케팅뉴스

2020년 08월 14일 마케팅뉴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짬선물 작성일20-08-14 12:12 조회633회 댓글0건

본문

 

#1

 

코로나發 디지털 대전환…테슬라 혁신서 배워라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통해 기업 가치를 끌어올리고 사업다각화에 성공한 대표주자는 전기자동차를 생산하는 ‘테슬라’입니다. 테슬라는 단순히 자동차에 디지털 기술을 적용하는 것을 넘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사용자 경험(UX)을 제공하면서 경쟁력을 구축했습니다. 이로써 사용자들에게 ‘자율주행 자동차’에 대한 거부감과 불안함을 없애주고 ‘테슬라 자동차는 안전하다’는 인식을 만들었습니다.

 

(마케팅에듀 제공)관련정보 바로가기 : https://c11.kr/h7a6

 

 

 

#2

 

모바일 의존도 심화…대응 위해선 데이터 확보가 우선"

 

 

"코로나19는 전 세계 개인의 삶을 크게 바꿔놓았죠. 분명한 것은 사람들이 그 어느 때 보다도 모바일에 많이 의존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앱애니의 인터내셔널 마켓 총괄 디렉터는 "올해 2분기 전 세계 월별 모바일 앱 사용 시간은 전년 대비 40% 늘어 4월 한달 동안만 2000억 시간이 넘는다"며 이같이 밝혔습니다. 그는 "변화에 적응하기 위해선 대안을 마련하기 위한 데이터를 확보해야한다"며 이를 위한 시스템에 투자해야한다고 강조했습니다.

 

(마케팅에듀 제공)관련정보 바로가기 : https://c11.kr/h7a9

 

 

 

#3

 

뜨고 있는 디지털 프로그래매틱 광고란?

 

 

프로그래매틱 광고는 “자동화된 프로그램으로 디지털 광고를 거래하는 것”을 뜻하는데 하루에도 수많은 트래픽이 거래되는 디지털 광고를 사람이 일일이 계약하고 거래하는 것이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광고를 효과적으로 집행하기 위해 빅데이터와 머신러닝을 활용한 인공지능 광고가 성장하고 있는 것인데 프로그래매틱 광고의 핵심은 데이터에 기반한 정교한 마케팅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마케팅에듀 제공)관련정보 바로가기 : https://c11.kr/h7ak

 

 

 

#4

 

9월부터 유튜브 '뒷광고' 금지…공정위 "계도기간 후 처벌"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활동하는 유명 인플루언서들의 '뒷광고' 논란이 불거지면서 정부가 이를 제재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습니다. 이런 가운데 공정거래위원회는 다음 달 1일부터 '뒷광고'를 금지하는 내용을 담은 '추천·보증 등에 관한 표시·광고 심사지침' 개정안을 시행하고 이 기준을 따르지 않은 광고는 공정위 심사에서 부당 광고 판정을 받게 됩니다.

 

(마케팅에듀 제공)관련정보 바로가기 : https://c11.kr/h6wa

 

 

 

#5

 

사회적 거리두기 지속에 시음도 ‘언택트’로... 이색 마케팅 화제

 

 

최근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언택트 마케팅에 대한 고민이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매출 향상을 위해선 신제품 출시와 이를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기 위한 시음회나 시식회 등 오프라인 마케팅이 필수지만 코로나19로 인해 오프라인 마케팅이 불가능한 것이 현실입니다. 이에 고객과의 접점을 늘려가려는 비대면 방식의 마케팅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마케팅에듀 제공)관련정보 바로가기 : https://c11.kr/h7aw

 

 

 

#6

 

빙과업계, 최장 장마에 울상…'차별화 마케팅'으로 만회 노린다

 

 

아이스크림 판매는 날씨가 미치는 영향이 절대적입니다. 폭염이 기승을 부리는 7~8월 여름철은 빙과업계가 한 해 농사를 수확하는 시기인데 올해는 일찍 찾아올 것으로 예상된 무더위와 폭염 예보로 좋은 실적을 낼 것으로 기대했으나 뜻밖의 최장 장마에 실적 하락이 예상됩니다. 관계자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신선한 마케팅 등으로 소비자의 눈길을 끌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마케팅에듀 제공)관련정보 바로가기 : https://c11.kr/h7b7

 

 

 

마케팅뉴스 구독

 

플러스친구 http://pf.kakao.com/_zGmfl

 

밴드 http://band.us/@mktedu

좋아요 0 싫어요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보안1단계

보안2단계

보안3단계

  • 1
  • 2
  • 3
ON
ID/PW 찾기
사기꾼을 제보합니다

쇼핑

등록
게시물이 없습니다.

실전광고 SNS

실전광고페이스북 실전광고인스타 실전광고블로그 실전광고네이버밴드 실전광고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