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7월 16일 마케팅뉴스 > 마케팅뉴스

Today

3,910

사이트 로고

  • 커뮤니티
  • 마케팅
  • 광고 의뢰요청
  • 광고 대행소개
  • 광고 전문가 찾기
  • 키워드 조회
  • 웹툰
  • 생활정보
  • 고객센터
    • 01. 24. (목)
      서울
    • 01. 24. (목)
      경기
    • 01. 24. (목)
      경남
    • 01. 24. (목)
      경북
    • 01. 24. (목)
      전남
    • 01. 24. (목)
      전북
    • 01. 24. (목)
      충남
    • 01. 24. (목)
      충북
    • 01. 24. (목)
      강원
    • 01. 24. (목)
      세종
    • 01. 24. (목)
      인천
    • 01. 24. (목)
      광주
    • 01. 24. (목)
      대구
    • 01. 24. (목)
      대전
    • 01. 24. (목)
      부산
    • 01. 24. (목)
      울산
    서울특별시
    19℃

마케팅뉴스

2020년 07월 16일 마케팅뉴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짬선물 작성일20-07-16 14:04 조회604회 댓글0건

본문

 

#1

팬데믹 위기 속에서 민첩하게 기회 포착··· IT 스타트업 사례

 

코로나 19 팬데믹으로 인한 전 세계 경제 불황 속에서 많은 기업이 생존을 위해 분투하고 있지만 혼돈과 불확실성에 대처하는 과정에서 기회를 찾은 민첩한 스타트업의 사례도 많습니다. 경기침체로 타격을 입은 소매, 여행, 관광 등과 달리, 데이터센터와 네트워킹 비즈니스는 화상 회의 등 재택 근무 관련 기술 수요가 급증하는 상황에서 성과를 내고 있습니다. 

(마케팅에듀 제공)관련정보 바로가기 : https://c11.kr/gkrk

 

 

#2

‘광고는 에이스다’라는 말이 딱인 회사

 

업계 1위 에이스침대가 소비자를 우롱하고 있다는 지적이 불가피하게 됐습니다. 회사가 ‘침대는 과학이다’라는 슬로건을 내세우고 있지만 정작 연구개발(R&D)비용은 매출액의 1%도 안되는 현실입니다. 에이스침대 측은 R&D 비용 실태에 대해 함구하는 입장인데 ‘침대는 과학이다’라는 회사의 실태와 상이한 슬로건은 많은 광고비용을 들여 알리고 있는 것과 대조됩니다.

(마케팅에듀 제공)관련정보 바로가기 : https://c11.kr/gkrl

 

 

#3

바람의나라·포트리스 다시 나온다, 게임업계도 레트로

 

2000년대 초 인기를 끌던 추억의 PC 온라인 게임이 모바일 게임으로 재탄생하는 레트로(복고) 바람이 게임 업계에 대세입니다. 당시 중고생·20대였던 소비자는 이젠 30·40대 직장인이 돼, 두툼한 지갑과 함께 레트로 게임에 컴백합니다. 여기에 화려한 그래픽 위주의 최신 게임에 질린 10·20대 젊은 층들까지 복고풍 게임 방식에서 참신한 재미를 발견하고 있습니다.

(마케팅에듀 제공)관련정보 바로가기 : https://c11.kr/gkrm

 

 

#4

마음을 사로잡는 향기 마케팅

 

중요한 후각을 이용해 향기마케팅을 하면 소비자들의 구매를 유도하거나 특정 향과 브랜드를 연관시키기 쉬워 브랜드 이미지를 만드는 데에도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향기마케팅은 1949년 일본의 한 비누회사에서 비누를 광고할 때 신문지에 비누 향을 입히는 것으로부터 시작되어, 현재는 호텔, 서점, 병원 등 산업의 종류를 따지지 않고 많은 곳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마케팅에듀 제공)관련정보 바로가기 : https://c11.kr/gkrn

 

 

#5

식품업계 "1020대 공략은 게임으로"...게임 마케팅 활발

 

식품업계가 최근 e스포츠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로 야외 활동이 제한적인 상황에서 미래 주요 소비층인 1020 세대에게 브랜드를 노출할 수 있기 때문인데 e스포츠 시청자 수가 계속 늘어나고 있고 특히 해외에서 더 관심이 높다는 점이 많은 기업들을 e스포츠 시장에 뛰어들게 만들고 있습니다. 

(마케팅에듀 제공)관련정보 바로가기 : https://c11.kr/gkrq

 

 

#6

아마존이 되고싶은 네이버…'무료배송'까지 장착하나

 

‘플랫폼 공룡’으로 거듭나고 있는 네이버의 다음 스텝은 ‘무료배송’이 될까. 네이버는 미국 시민 3분의 1을 회원으로 보유한 아마존과 유사한 멤버십 전략을 통해 ‘락인(Lock-in)’ 효과를 극대화하고, 이를 통해 객단가를 높여 ‘쇼핑 생태계’를 구축하겠다는 야심을 숨기지 않고 있습니다.

(마케팅에듀 제공)관련정보 바로가기 : https://c11.kr/gkrp

 

 

마케팅뉴스 구독

플러스친구 http://pf.kakao.com/_zGmfl

밴드 http://band.us/@mktedu


좋아요 0 싫어요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보안1단계

보안2단계

보안3단계

  • 1
  • 2
  • 3
ON
ID/PW 찾기
사기꾼을 제보합니다

쇼핑

등록

실전광고 SNS

실전광고페이스북 실전광고인스타 실전광고블로그 실전광고네이버밴드 실전광고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