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7월 20일 마케팅뉴스 > 마케팅뉴스

Today

28,907

사이트 로고

  • 커뮤니티
  • 마케팅
  • 광고 의뢰요청
  • 광고 대행소개
  • 광고 전문가 찾기
  • 키워드 조회
  • 웹툰
  • 생활정보
  • 고객센터
    • 04. 23. (목)
      서울
    • 04. 23. (목)
      경기
    • 04. 23. (목)
      경남
    • 04. 23. (목)
      경북
    • 04. 23. (목)
      전남
    • 04. 23. (목)
      전북
    • 04. 23. (목)
      충남
    • 04. 23. (목)
      충북
    • 04. 23. (목)
      강원
    • 04. 23. (목)
      세종
    • 04. 23. (목)
      인천
    • 04. 23. (목)
      광주
    • 04. 23. (목)
      대구
    • 04. 23. (목)
      대전
    • 04. 23. (목)
      부산
    • 04. 23. (목)
      울산
    서울특별시
    19℃

마케팅뉴스

2020년 07월 20일 마케팅뉴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짬선물 작성일20-07-20 10:46 조회1,126회 댓글0건

본문

 

#1

마케팅과 운동의 공통점

 

최근 운동을 결심하고 퍼스널 트레이닝을 받으면서 느낀 부분은 마케팅과 운동이 비슷하다는 점입니다. 첫째, 누구나 할 수 있다. 둘째, PT든 마케터든 조력자일 뿐이다. 셋째, 운동도 마케팅도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다. 넷째, 분석이 필요하다. 다섯째, 결국 사람이 하는 것이다.

(마케팅에듀 제공)관련정보 바로가기 : https://c11.kr/gobu

 

 

#2

7월 광고시장 보합세 유지 전망

 

코로나19로 인한 경제타격이 계속되는 가운데, 광고시장은 7월에도 보합세를 이어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업종별로는 온라인 교육 업종이 꾸준히 강세를 보이는 가운데, 여름 휴가철 음식, 숙박, 운수서비스, 주류 등의 업종이 강세로 돌아섰습니다. 그 외 업종은 관망세나 약세가 이어질 전망입니다.

(마케팅에듀 제공)관련정보 바로가기 : https://c11.kr/gobv

 

 

#3

SEO는 최적화보다 콘텐츠의 본질이 더 중요하다

 

SEO의 본질 자체는, 사용자가 콘텐츠를 검색했을 때 제일 적합한 걸 찾아준다는 겁니다. 그래서 콘텐츠가 좋고 트래픽이 많이 발생하면 자연스럽게 올라갑니다. SEO는 원칙적으로 최적화보다는 기본적인 것들이 잘 되어 있는 게 중요합니다.

(마케팅에듀 제공)관련정보 바로가기 : https://c11.kr/goc5

 

 

#4

'TV보다 비용 적고 큰 효과'... 은행 유튜브 영상마케팅 강화

 

금융권이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유튜브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면서 유튜브 마케팅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특히 TV광고와 달리 시간이나 형식에 구애 받지 않음은 물론, 유튜브 채널 사용자가 MZ세대를 넘어서 전 연령층으로 확산 중이기 때문입니다. 이에 따른 마케팅 성과 역시 큰 성과를 거두고 있다고 업계 관계자들은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마케팅에듀 제공)관련정보 바로가기 : https://c11.kr/goc8

 

 

#5

피크닉 세트에 칠성사이다 향수까지…굿즈마케팅 '활활'

 

‘굿즈’는 아이돌들의 팬덤 문화에서 파생된 것으로 이 같은 굿즈 마케팅은 특정 브랜드에서도 선보여 식음료업계에서 소비자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관계자는 “어렸을 적 코 묻은 돈으로 과자를 사먹었던 ‘3040’세대에게는 재미있는 향수를, 제품 인지도가 낮은 ‘1020’세대에게는 세련된 브랜드라는 인식을 불러일으키는 역설적 마케팅”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마케팅에듀 제공)관련정보 바로가기 : https://c11.kr/goc9

 

 

#6

패션업계, 개성 있는 온라인 콘텐츠로 브랜드 이미지 재구축

 

코로나 19의 여파로 패션업계는 위기를 맞았습니다. 사람들이 외출을 꺼리는 경향이 지속되면서 오프라인 매출이 급감한 것인데 이에 패션업계는 달라진 언택트 소비 추세에 발맞춰 온라인 채널로 눈을 돌리며 새로운 동력을 찾아 나서는 분위기입니다. 브랜드만의 개성을 살린 온라인 콘텐츠를 통해 고객들과 꾸준히 소통하면서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는 것입니다.

(마케팅에듀 제공)관련정보 바로가기 : https://c11.kr/goc7

 

 

마케팅뉴스 구독

플러스친구 http://pf.kakao.com/_zGmfl

밴드 http://band.us/@mktedu

좋아요 0 싫어요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보안1단계

보안2단계

보안3단계

  • 1
  • 2
  • 3
ON
ID/PW 찾기
사기꾼을 제보합니다

쇼핑

등록
게시물이 없습니다.

실전광고 SNS

실전광고페이스북 실전광고인스타 실전광고블로그 실전광고네이버밴드 실전광고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