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8월 03일 마케팅뉴스 > 마케팅뉴스

Today

40,148

사이트 로고

  • 커뮤니티
  • 마케팅
  • 광고 의뢰요청
  • 광고 대행소개
  • 광고 전문가 찾기
  • 키워드 조회
  • 웹툰
  • 생활정보
  • 고객센터
    • 04. 19. (목)
      서울
    • 04. 19. (목)
      경기
    • 04. 19. (목)
      경남
    • 04. 19. (목)
      경북
    • 04. 19. (목)
      전남
    • 04. 19. (목)
      전북
    • 04. 19. (목)
      충남
    • 04. 19. (목)
      충북
    • 04. 19. (목)
      강원
    • 04. 19. (목)
      세종
    • 04. 19. (목)
      인천
    • 04. 19. (목)
      광주
    • 04. 19. (목)
      대구
    • 04. 19. (목)
      대전
    • 04. 19. (목)
      부산
    • 04. 19. (목)
      울산
    서울특별시
    19℃

마케팅뉴스

2020년 08월 03일 마케팅뉴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짬선물 작성일20-08-03 11:11 조회1,160회 댓글0건

본문

 

#1

깨끗한 모바일 환경에서 쉽게 마케팅하려면 필요한 것

 

누구나 모바일 앱을 쓰고 복잡하면서도 빠르게 변하는 환경에서 마케터의 과제는 더 고도화됐습니다. 마케팅 예산을 어떻게 쓸 것인가를 넘어 광고를 얼마큼 더 잘하느냐가 중요해진 것입니다. 전문가는 앞으로 마케터를 퍼포먼스와 브랜드로 나눴던 걸 벗어던지고 두 가지가 합쳐진 형태로 나아가야 하며 코카콜라나 펩시, 버거킹 등 브랜딩 쪽으로 치중했던 업체도 최근에 모바일 앱을 론칭하고, 퍼포먼스 쪽으로 마케팅을 하는 추세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마케팅에듀 제공)관련정보 바로가기 : https://c11.kr/gxyr

 

 

#2

자사몰 강화하는 식품업계…고객 데이터 경쟁력 확보 목적

 

식품업체들이 자체 온라인 쇼핑몰(자사몰) 강화에 나서고 있습니다. 코로나19 여파로 '언택트(비대면) 소비'가 확산하고 있는 가운데 자체 플랫폼을 활성화해서 상품 판매를 확대한다는 조치입니다. 자사몰은 충성고객 유치는 물론 고객 데이터 확보라는 장점이 있습니다. 관계자는 “중장기로 고객 데이터를 확보해 이를 제품 개발과 마케팅에 활용하면 큰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마케팅에듀 제공)관련정보 바로가기 : https://c11.kr/gxyu

 

 

#3

AI 접목 패션업계, 사용자 수 증가 효과

 

패션업계에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하는 사례가 늘면서 이들 기업의 사용자 수도 대폭 상승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기업 가운데는 에이블리, 무신사, 브랜디가 가장 큰 폭으로 성장했고 이들 기업의 6월 사용자 수는 전년 동기 대비 각각 222.69%, 83.46%, 88.24% 성장했습니다. 

(마케팅에듀 제공)관련정보 바로가기 : https://c11.kr/gxyx

 

 

#4

데이터 공개 나선 카카오, '카카오데이터트렌드' 오픈

 

카카오는 자사가 보유한 다양한 플랫폼의 빅데이터를 이용자가 살펴볼 수 있는 '카카오데이터트렌드'를 선보인다고 발표했습니다. 포털 '다음'의 통합 검색어 정보를 시작으로 콘텐츠·비즈니스 플랫폼의 빅데이터도 추가한다는 계획입니다.

(마케팅에듀 제공)관련정보 바로가기 : https://c11.kr/gwee

 

 

#5

이커머스 창업, 대형 온라인 쇼핑사별 특징

 

코로나19로 비대면 소비가 확산되면서 ‘온라인’이 대세 채널로 자리 잡았습니다, 온라인 창업을 준비하는 이들도 빠르게 늘고 있는 추세인데 네이버가 운영하는 ‘스마트스토어’는 코로나 확산세가 본격화된 지난 2분기 전년 동기 대비 입점 스토어가 61% 늘며 35만 개를 넘어섰는데 이처럼 빠른 네이버의 사세 확장에 온라인 쇼핑시장의 터줏대감인 이커머스 업체들도 앞 다퉈 소상공인 지원 혜택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마케팅에듀 제공)관련정보 바로가기 : https://c11.kr/gxz3

 

 

#6

네이버, 쇼핑·간편결제 꿀맛 봤다

 

네이버는 포털로 상품명을 검색한 뒤, 온라인 쇼핑과 간편결제까지 한 번에 이뤄지는 전자상거래가 활성화되면서 시장 전망치를 웃도는 실적을 올렸습니다. 국내외 유명 브랜드와 중소형 업체가 모두 물건을 팔고 있는 '네이버 쇼핑제국' 인프라 역시 네이버 클라우드, 네이버 페이, 네이버 애널리틱스 등 네이버 기술이 뒷받침하고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물건을 사고파는 사람들은 네이버 정보기술 플랫폼에 '락인'되어 있는 만큼, 실적 고공행진은 당분간 계속될 것이란 게 업계 전망입니다.

(마케팅에듀 제공)관련정보 바로가기 : https://c11.kr/gxz9

 

 

마케팅뉴스 구독

플러스친구 http://pf.kakao.com/_zGmfl

밴드 http://band.us/@mktedu

 

좋아요 0 싫어요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보안1단계

보안2단계

보안3단계

  • 1
  • 2
  • 3
ON
ID/PW 찾기
사기꾼을 제보합니다

쇼핑

등록
게시물이 없습니다.

실전광고 SNS

실전광고페이스북 실전광고인스타 실전광고블로그 실전광고네이버밴드 실전광고카카오스토리